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로 사용 하실 경우, 폐기처리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따로 신고를 해야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순토닷컴에서 출력하신 현금영수증은 증빙용(제출용)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을 위한 제출 서류는 연말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출력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출력하여도 세금신고용으로는 사용불가합니다.
따라서, 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현금영수증에도 종류가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① 소득공제용(개인)
-개인이 1년동안 현금을 사용한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② 지출증빙용(사업자)
-세금계산서처럼 기업이 지정된 기간내에 현금을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내역을 보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돼요.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주문 절차를 알고 싶어요.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바로구매] 클릭 > 로그인페이지 하단 [비회원구매] 클릭
2. 주문페이지 비회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후, 본인인증(만 14세 미만 비회원 구매 불가)
3. 주문자 정보 및 배송지 입력 후 결제하시면 비회원 주문이 완료됩니다.
* 주문확인은 로그인창에서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후 "결제완료"로 확인되기까지는 최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순토닷컴에서 발급하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일회성이기 때문에
입금금액이 정확하지 않으면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완료 후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1533-7923)로 문의 바랍니다.
교환/반품 신청은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533-7923)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 (고객센터 1533-7923)
- 교환의 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
- 교환은 회수 상품이 트랜드메카로 도착 후 이상유무 확인 후 배송 진행
※ 단,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불가
※ 교환 배송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26 엠빌딩 7층 ㈜트랜드메카
반품
-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 (고객센터 1533-7923)
- 반품된 상품은 트랜드메카에서 이상유무를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반품 진행
- 단순 변심 등 고객 귀책 사유로 인한 반품이 진행되는 경우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 불가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추가 될 수 있음
※ 반품 배송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26 엠빌딩 7층 ㈜트랜드메카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의 불량 또는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반품 배송비(6,000원)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아래의 경우에 한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환불 요청이 결제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품이나 라벨, 포장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거나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제품박스가 손실된 경우
(*제품박스에 운송장 택 절대 부착불가, 반드시 별도로 택배박스에 부착 해야함)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 배송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 배송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이 가능한가요?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 가능합니다.
여러 제품을 주문 했을 경우, 일부 제품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요청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이벤트 쿠폰 사용 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반품상품을 직접보내지 마시고 고객센터(1533-7923)로 문의 접수하여 주십시오.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거나 직접 택배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주소로 반품하시고
해당 택배 운송장번호를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주소지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26 엠빌딩 7층 (주)트랜드메카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는 언제 인가요?
아래의 경우, 초기 배송비를 제외하고 반품배송비(6,000원)를 고객부담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 환불 시
- 주문 사이즈와 동일사이즈 수령 후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 제품의 색상차이로 반품 요청시
- 박스/비닐포장 특성에 따라 물건이 포장되어 일부구김이 발생 될 시
(이로 인한 구김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반품 시에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주문하신 제품과 색상이 일부 다르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 차이는 다른 컬러 제품의 오배송이 아니며 반품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이벤트 쿠폰 사용 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의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반품 택배비를 결제금액에서 차감할 수는 없나요?
반품 택배비는 환불 예정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합니다.(주말과 공휴일은 제외)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방문하는 택배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모든 상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는경우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 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무통장입금을 이용한 주문 건의 경우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추가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후 환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②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최대 7일 이내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
③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입금하나요?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고객 사유로 반품 시에만 환불 금액에서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이벤트 쿠폰 사용 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의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10만원 미만 3.000원 배송비청구
(군부대 및 제주도는 추가 비용 발생)
상품의 기능 및 스펙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 및 하단의 주요 사양과 기능을 확인하시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결제 취소하였는데 쿠폰 재발행 되나요?
쿠폰 사용 기한 내 주문 취소시, 20분뒤 자동 재발행됩니다.
온라인 멤버십회원 혜택이 있나요?
“순토닷컴” 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을 부여하고있습니다.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들은 등급에 따라 별도의 기준이 적용 됩니다.
등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하단 [멤버십 혜택/서비스] 에서 확인가능
- [마이페이지 > 멤버십] 에서 확인가능
회원가입을 하신 후 순토닷컴 뉴스레터와 할인정보 및 다양한 고객혜택을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고객지원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유선 문의의 경우 고객센터(1533-7923)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30-14:00,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 문의의 경우 24시간 열려 있으며 확인하는대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이란?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구매처에 보상(무상 A/S, 교환, 환불)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제품 구입시의 영수증을 제출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