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A/S 관련 순토의 무책임

작성자 채****(ip:)

작성일 2023-08-07

조회 7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순토9 배터리 충전이 안되어 A/S 신청을 하려고 한다. 현재 월요일 오후 2시 30분  콜센터에 A/S 신청을 위해 전화하면 자동응답기에서는 "지금은 업무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라고 자동응답이 재생된다. 평일 2시 30분인데 업무종료란다. 홈페이지 내용을 보니 대한민국에서 A/S가 안되고 해외에서만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온라인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제품번호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온다. 이미 순토 홈페이지에 제품등록까지 마쳤는데 유효하지 않단다. 어쩔수 없어 다시 A/S센터에 전화하면 업무시간이 종료되었다는  안내 메시지만 나온다. 순토의 무성의한 태도에 화가 치민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조****

    작성일 2023-08-11 11:23:30

    평점 0점  

    스팸글 순토 AS데코 원래 개판입니다 직원들이 인성 자체에 문제도 있는듯 해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