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사용후기

제목

A/S 관련 순토의 무책임

작성자 채****(ip:)

작성일 2023-08-07 14:21:58

조회 74

내용

순토9 배터리 충전이 안되어 A/S 신청을 하려고 한다. 현재 월요일 오후 2시 30분  콜센터에 A/S 신청을 위해 전화하면 자동응답기에서는 "지금은 업무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라고 자동응답이 재생된다. 평일 2시 30분인데 업무종료란다. 홈페이지 내용을 보니 대한민국에서 A/S가 안되고 해외에서만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온라인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제품번호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온다. 이미 순토 홈페이지에 제품등록까지 마쳤는데 유효하지 않단다. 어쩔수 없어 다시 A/S센터에 전화하면 업무시간이 종료되었다는  안내 메시지만 나온다. 순토의 무성의한 태도에 화가 치민다.  

첨부파일


맨위로